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자연인 되고파~~^^
겨울에 먹어면 따뜻해지는 식품은 ?
오늘은 입동입니다.
이제 점점 추워져 따뜻함이 그리워지는 계절입니다.
경기가 나빠져서 난방도 예년처럼 하기가 곤란하며,
음식으로 따뜻함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떤 음식을 섭취하면 좋을지 궁금합니다.
고수님들의 자문을 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몸이 따뜻해지는 음식으로 양기를 돋우는 대표적인 생강, 혈액흐름을 원활하게 해주는 참깨, 체온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인 단호박, 따뜻한 기운이 풍부한 대추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