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별 후 인스타 아예 삭제하는건 뭔가요?

이별 후 맞팔 끊고 차단하고 인스타 본인계정까지

아예 삭제해버리는 남자 심리는 뭘까요?

뜨문뜨문 뜨는 글들이 보기 싫은걸까요

겹지인도 싫은걸까요

스토리, 게시물은 원래 안 올리는 사람입니다

(제가 스토리 태그해서 올리면 올리는 정도)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심리가 뭐가 잇나요 당연한것 아닌가요 헤어지면 새로운 연인 사귀어야지 다 정리해야 새여친이 오해 안하고 깔끔한것 아닌가요 ...

  • 아예 인스타를 하려고 하지 않을 수도 있고, 겹지인도 싫을 수 있을거같아요
    원래 인스타를 안하던 사람일 수도 있구요,,
    그래서 삭제하는거 아닐까요?

  • 원래 인스타도 잘안한다했으니

    이별하고 어차피 안쓰는거 삭제하는걸겁니다.

    ~~~~~~~~~~~~~~~~~~~~~~

  • 평소 스토리나 게시물을 잘 올리지 않고, 전 여자친구가 태그해야만 올리던 사람이라면 SNS 공간 자체가 '두 사람의 추억'으로 채워진 곳이었을 겁니다. 헤어진 마당에 피드나 보관함에 남아있는 흔적들을 하나하나 지우는 과정 자체가 엄청난 스트레스이자 감정 소모로 다가왔을 수 있습니다. 차라리 계정을 새로 만들거나 아예 안 하는 게 정신 건강에 낫겠다고 판단한 것이지 않을까요?!

  • 그분도 아에 정리가 필요해서 그랬을거에요 말씀하셨던것처럼 인스타 원래 잘 안 하는 사람이고 자꾸 보게되고 접점이란게 있으면 자꾸 찾아보게되고 이래서 다 삭제하고 없애는것 같아요

  • 원래 인스타를 안하는 성향이셔서, 

    만나시는동안에는 인스타하면서 여자친구의 스토리도 궁금해서 보고 해왔지만, 이제는 정말 필요없다 생각해서 지우신거아닐까요? 물론 제 의견일뿐입니다 ㅎㅎ

  • 잊기 위해서인 것 같아요. 

    보통 이별하면 누가 헤어지자고 제시했든 간에 이미 멀어진 사이고 돌이킬 수 없는데 소식만 보인다면 미련이 생기기 마련이니 잊어버리자는 마음으로 차단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