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별 후 인스타 아예 삭제하는건 뭔가요?
이별 후 맞팔 끊고 차단하고 인스타 본인계정까지
아예 삭제해버리는 남자 심리는 뭘까요?
뜨문뜨문 뜨는 글들이 보기 싫은걸까요
겹지인도 싫은걸까요
스토리, 게시물은 원래 안 올리는 사람입니다
(제가 스토리 태그해서 올리면 올리는 정도)
고민상담
이별 후 맞팔 끊고 차단하고 인스타 본인계정까지
아예 삭제해버리는 남자 심리는 뭘까요?
뜨문뜨문 뜨는 글들이 보기 싫은걸까요
겹지인도 싫은걸까요
스토리, 게시물은 원래 안 올리는 사람입니다
(제가 스토리 태그해서 올리면 올리는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