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두밧두와리와리🫰
졸사를 어머니 말로는 반팔,긴바지 입어라 하는데 어떻게 입어야 할까요 ㅜㅜㅜ? 옷 브랜드나 이런것두 자세한거 다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독한들개
어머니 말씀대로 반팔과 긴바지를 조합하되
깔끔한 단색의 카라티나 미니멀한 반팔 셔츠를 추천합니다
바지는 무신사 스탠드나 유니클로의 와이드 슬랙스 또는
치노팬츠를 매치하면 단정하고 세련된 남친룩 스타일의
졸업사진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