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사진 찍어야하는데 코디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ㅜ

졸사를 어머니 말로는 반팔,긴바지 입어라 하는데 어떻게 입어야 할까요 ㅜㅜㅜ? 옷 브랜드나 이런것두 자세한거 다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어머니 말씀대로 반팔과 긴바지를 조합하되

    깔끔한 단색의 카라티나 미니멀한 반팔 셔츠를 추천합니다

    바지는 무신사 스탠드나 유니클로의 와이드 슬랙스 또는

    치노팬츠를 매치하면 단정하고 세련된 남친룩 스타일의

    졸업사진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