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에어컨을 계속 켜놓는게 전기절약에 더 도움이될까요?
이번 여름은 너무 더워서 에어컨 사용량이 크게 늘었는데요.
전기요금도 어마어마 하게 나왔더라구요ㅜㅜ 더울때 마다 에어컨을 켜고, 좀 시원해지면 에어컨을 끄고 했는데. 높은 온도로 에어컨을 계속 켜놓으면 더 절약될수있다고 하길래요.
정말 그런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이번 여름은 너무 더워서 에어컨 사용량이 크게 늘었는데요.
전기요금도 어마어마 하게 나왔더라구요ㅜㅜ 더울때 마다 에어컨을 켜고, 좀 시원해지면 에어컨을 끄고 했는데. 높은 온도로 에어컨을 계속 켜놓으면 더 절약될수있다고 하길래요.
정말 그런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