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운좋은풍뎅이73
미니제습기중 원룸에 제대로 빨래나 냄새 그나마 효과 있을까요? 낭비가 아닐지 내돈내산 생활해보신분 알려주세요 눅눅은 심하구 큰건 사봣는데 빨래마르기전 제가 마르겠다러라고요 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만다린
안녕하세요. 관대한직박구리91입니다.
미니제습기를 사서 사용중인데 효과는 조금 보는것같아요 원룸이라 방에서 이불빨래를 널고 하는데 없을때보다
선풍기랑 같이 사용하니까 확실히 조금 더 잘마르고
냄새는...섬유유연제 차이밖에 못느끼겠어요
제습기 있으면 효과는 조금이라도 보고있어요ㅎ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