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매일 라면을 먹고 있습니다. 건강에 안좋을까요??
다이어트 한다고 탄수화물을 거의 끊고 원하는 체중을 도달했는데 어느순간 탄수화물 유혹 때문에 견딜수 없어서
라면을 밥 대신 한끼 정도만 먹고 있습니다. (국물은 되도록이면 안먹습니다)
건강에 많이 안 좋을까요??
생활
다이어트 한다고 탄수화물을 거의 끊고 원하는 체중을 도달했는데 어느순간 탄수화물 유혹 때문에 견딜수 없어서
라면을 밥 대신 한끼 정도만 먹고 있습니다. (국물은 되도록이면 안먹습니다)
건강에 많이 안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