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우람한치와와128
집이 11층이고 계단으로 자주다니는데 계단 증간마다 센서등이있어서 센서등이들어오는데 엘레베이터랑 비교했을때 어느쪽의 전기세가 더나올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하늘 호수로 떠난여행
안녕하세요. ^*^톰아저씨크루즈여행^*^입니다.
센서등과 엘리베이터의 전기 소모량 비교는 상대가 안될 정도로 엘리베이터가 전기 소모가 많을수 밖에 없습니다
응원하기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
안녕하세요. 작은청가뢰161입니다.계단센서등과 엘레베이터전기 전기세 비교하면 전기세 엘리베이터가 압도적으로 많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