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 스티커는 왜 왼쪽 바깥쪽부터 떨어질까요?

RAYNO 썬팅을 했습니다 1년까지는 안된거같은데요 그런데요 왜 왼쪽 바깥쪽부분 R 자부터 떨어지는지 궁금해요 회사에 레이노필름한사람들보니까 다 R 부터 떨어지더리구요 무슨 이유가있을까요?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차량 운행 시 공기 저항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공기의 흐름에 따라서 알짜 부분이 저항을 많이 받아서 쉽게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