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최초의 에너지는 어떻게 어떤 형태로 탄생 한건가요?
에너지는 새로 생기거나 소멸되지 않는다고 하잖아요(에너지 보존법칙) 그럼 최초의 에너지는 어떤 에너지로 어떻게 생긴거고, 그 최초의 에너지는 어떻게 이렇게 많은 에너지로 전환될 수 있던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에너지는 새로 생기거나 소멸되지 않는다고 하잖아요(에너지 보존법칙) 그럼 최초의 에너지는 어떤 에너지로 어떻게 생긴거고, 그 최초의 에너지는 어떻게 이렇게 많은 에너지로 전환될 수 있던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