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지수가 이렇게 좋은데 코스닥은 왜 그러는걸까요

하이닉스, 삼전이나 살걸 괜히 코스닥에 투자해서 머리가 깨질 것 같습니다... 제주 반도체 등등 좋은 종목이 많았는데 삼전닉스 레버리지 이후로 올라갈 생각을 않네요 ㅜㅜ 언젠가 복구되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코스피는 삼성전자, 하이닉스 같은 대형주로 외국인 돈이 몰리면서 계속 끌어올리는 장이에요 ㅎ 반면 코스닥은 금리랑 유동성에 민감해서 자금이 빠지면 바로 약해져요 ㅋ 그래서 지금은 대형주 장세라 코스닥이 소외된 상황이고, 장기적으로 끝난 건 아니지만 회복은 시간 좀 걸릴 수 있어요 ㅠ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내가사면 떨어지고, 남이사면 오르는게 주식....

    마음을 비우고 내가 투자한 주식을 믿으세요.....

    그게 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