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진짜로자유로운도토리
채택률 높음
코스피 지수가 이렇게 좋은데 코스닥은 왜 그러는걸까요
하이닉스, 삼전이나 살걸 괜히 코스닥에 투자해서 머리가 깨질 것 같습니다... 제주 반도체 등등 좋은 종목이 많았는데 삼전닉스 레버리지 이후로 올라갈 생각을 않네요 ㅜㅜ 언젠가 복구되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진짜로자유로운도토리
하이닉스, 삼전이나 살걸 괜히 코스닥에 투자해서 머리가 깨질 것 같습니다... 제주 반도체 등등 좋은 종목이 많았는데 삼전닉스 레버리지 이후로 올라갈 생각을 않네요 ㅜㅜ 언젠가 복구되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