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선크림을 백탁현상이 나게 두껍게 바르는게 좋은가요? 미관상 얼굴이 하얗게 되서 보기는 별로지만 두껍게 하얗게 바르는게 피부에는 좋은건가요?
선크림을 백탁현상이 나게 두껍게 바르는게 좋은가요? 미관상 얼굴이 하얗게 되서 보기는 별로지만 두껍게 하얗게 바르는게 피부에는 좋은건가요. 구성환님도 하얗게 두껍게 바르고 다니시더라구요. 선크림 티 안나게 바르고 다녔는데 두껍게 발랐어야했나해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선크림을 백탁현상이 나게 두껍게 바르는게 좋은가요? 미관상 얼굴이 하얗게 되서 보기는 별로지만 두껍게 하얗게 바르는게 피부에는 좋은건가요. 구성환님도 하얗게 두껍게 바르고 다니시더라구요. 선크림 티 안나게 바르고 다녔는데 두껍게 발랐어야했나해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