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파킨슨 진단을 받으면 금지 해야 하는 음식도 있나요?
어머니가 파킨슨 진단을 받았는데요 그래도 드시는것은 잘 드셔서 크게 문제가 없는것 같은데요
그래도 먹는것도 조심하면 나을것 같은데 금지 해야 하는 음식도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파킨슨병에 피해야 할 음식은. 햄. 소시지. 라면 등 나트륨 함량이 높은 식품. 튀김. 패스트푸드. 알코올. 커피. 콜라 둥 카페인이 함유된 음료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파킨슨병은 차이가 있어요
그래서 우선 무조건 병원에서 의견을 물어야 하고
일반적으로 항산화 물질이 좋아요
비타민제만 잘 챙겨 드셔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