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일단소문난노새
아침에 고기를 섭취하고 싶은데, 루틴화된 좋은 방법 없을까요?
탄수화물을 최소화하고 단백질량을 늘려 포만감을 주고 싶은데, 혹시 아침마다 고기를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있으신분 노하우좀 공유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아침마다 고기를 섭취할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날 저녁애 미리준비하기 : 닭가슴살, 소고기, 돼지고기 등을 구워서 냉장 또는 냉동하여 아침에 전자레인지 1~2분이면 간단히 드실수 있습니다.
2. 한 끼용 고기팩으로 나눠두기(150~200g씩): 지퍼팩, 밀폐용기에 3~5팩 미리 만들어두면 매일 아침 고민 끋입니다
3. 야채 곁들여 같이 데우기 또는 볶기: 양배추, 브로콜리, 애호박 같이 볶으면 퍼만감이 올라가고 소금, 후추, 올리브유 약간이면 저탄 고단백 완성됩니다.
4. 에어프라이어 활용하기(5분이면 끝): 전날 손질된 고기를 아침에 에어프라이어 돌리면 빠르고 간편합니다.
루틴의 핵심은 전날 미리 준비하고 아침엔 데우기만 하면 되게 만들어두면 진짜 편합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간단하게 아침에 육류를 섭취하고자하신다면
미리 육류 제품을 조리해놓아 밀프랩을 하시거나
진공포장되어있어 실온에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