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마토와 바나나를 믹서기에 갈아마시는 레시피는 다이어트에 좋은 선택이 맞답니다!
토마토는 100g당 약 14kcal로 열량이 상당히 낮으면서도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성해서 포만감을 주는데 좋답니다. 여기에 바나나가 더해지면 다이어트중에 부족하기 쉬운 에너지를 건강한 탄수화물로 채워주고, 단맛 덕에 대체 감미료 없이도 맛있는 주스를 만들 수 있답니다..
바나나에 풍성한 칼륨은 다이어트의 적인 붓기를 빼고 체내의 축적된 나트륨을 배출하는데 좋은 효과가 있답니다. 토마토의 강한 항산화 성분인 라이코펜이나 바나나의 비타민이 만나면 신진대사까지 시원하게 끌어올려 줍니다.
그러나 갈아 마시면 액체 형태라 흡수가 빨라져서 포만감이 덜할 수 있어서, 바쁜 아침 식사 대용이나 운동 전후의 건강한 간식으로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대로만 꾸준히 드셔도 체중 감량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