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예비군 훈련 시간이 잘못 선택 되었습니다.
이번년도 3월에 동참훈련 미이행 하여
고발 된 이후에
9월달 미동참훈련이라 자율선택이 가능하다 하여
32시간 훈련이라 다른 날짜의 32시간 훈련에 선택하려다
8시간 훈련 선택이 되어서 다시 바꾸려는데
수용 인원이 마감 되었습니다 하여 못바꾸는데
큰일 난건가요..? 주말이라 동대 연락이 안됩니다 ㅠ
고민상담
이번년도 3월에 동참훈련 미이행 하여
고발 된 이후에
9월달 미동참훈련이라 자율선택이 가능하다 하여
32시간 훈련이라 다른 날짜의 32시간 훈련에 선택하려다
8시간 훈련 선택이 되어서 다시 바꾸려는데
수용 인원이 마감 되었습니다 하여 못바꾸는데
큰일 난건가요..? 주말이라 동대 연락이 안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