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상담을 할 때 내담자와 라포형성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상담 장면에서 상담자는 처음에 내담자와 라포형성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알고 있는데, 그렇다면 내담자와 라포형성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리고 라포형성을 하고 난 뒤에 자연스럽게 상담을 하기 위해서 어떤 말을 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상담 장면에서 상담자는 처음에 내담자와 라포형성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알고 있는데, 그렇다면 내담자와 라포형성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리고 라포형성을 하고 난 뒤에 자연스럽게 상담을 하기 위해서 어떤 말을 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