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에펠탑선장
채택률 높음
ISA계좌는 하나만 개설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재테크에 관심이 많이생겼는데여 ISA계좌를 알아보던중 ISA계좌는 하나밖에 못만든다고 하던데 정말 그런가요? 두군데 증권사를 통해서도 안되고 꼭 한군데서만 가능한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에펠탑선장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재테크에 관심이 많이생겼는데여 ISA계좌를 알아보던중 ISA계좌는 하나밖에 못만든다고 하던데 정말 그런가요? 두군데 증권사를 통해서도 안되고 꼭 한군데서만 가능한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