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한 교통사고면 크게 걱정 안 해도 되겠죠?

당시에 크게 놀라지도 않았고 정차상태에서 차선변경하다가 살짝 박은 거라 차도 까짐 수준입니다 전 뒷자석에 앉아있었어서 박은 게 맞는지도 긴가민가했어요 이상황에서 몸이 크게 충격을 받았을 가능성이 있나요? 제가 곧 출국이라 걱정이 돼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고크기와 부상은 반드시 비례하여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몸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다면 병원을 방문하여 진료를 받아보시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 사고 당시에 충격을 거의 느끼지 못했다면 몸에 무리가 올 확률은 극히 적다고 보아야 합니다.

    따라서 출국 일정에 무리가 되지는 않을 것이기에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장옥춘 손해사정사입니다.

    : 충격이 있었는지도 긴가민가할 정도의 경미사고라면 큰 문제는 없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고 다음날에 근육통등이 올 수 있어, 진료는 한 번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