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경미한 교통사고면 크게 걱정 안 해도 되겠죠?
당시에 크게 놀라지도 않았고 정차상태에서 차선변경하다가 살짝 박은 거라 차도 까짐 수준입니다 전 뒷자석에 앉아있었어서 박은 게 맞는지도 긴가민가했어요 이상황에서 몸이 크게 충격을 받았을 가능성이 있나요? 제가 곧 출국이라 걱정이 돼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당시에 크게 놀라지도 않았고 정차상태에서 차선변경하다가 살짝 박은 거라 차도 까짐 수준입니다 전 뒷자석에 앉아있었어서 박은 게 맞는지도 긴가민가했어요 이상황에서 몸이 크게 충격을 받았을 가능성이 있나요? 제가 곧 출국이라 걱정이 돼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