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금융거래에 사용하는 Otp사용기한 질문드립니다.
금융거래에 사용하는 Otp사용기한 질문드립니다.
2년 정도 카드형 otp를 발급받아 사용중인데..사용기간 다되었다고 문자가 왔는데..기간이 지나도 사용할수 있는데 건전지가 다되면 사용할수 없다고하는데..보통 얼마나 사용할수 있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금융거래에 사용하는 Otp사용기한 질문드립니다.
2년 정도 카드형 otp를 발급받아 사용중인데..사용기간 다되었다고 문자가 왔는데..기간이 지나도 사용할수 있는데 건전지가 다되면 사용할수 없다고하는데..보통 얼마나 사용할수 있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