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비가 내리면 우산을 사는 가요? 그냥 맞는 가요?

우산을 챙겨 가지 않았는데, 갑자기 비가 내린다면 여러분들은 편의점에 가서 우산을 사시나요?

저는 매번 아깝게 느껴져 그냥 비를 맞기도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하신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완전 비가 쏟아지지 않는 이상 저도 그냥 비 맞고 갑니다.

    비가 좀 그칠때까지 건물 안에서 시간을 보내기도 하구요.

    얼마 안하지만 저도 우산 사는 게 아깝더라구요.

  • 집에 가는 길이라면 그냥 맞고 가고

    외부 일정이 남아있으면 하나 사는 편입니다

    일정이 남았는데 맞고 다니면

    활동에 제약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집에 가는 길이라면 집에서 씻고 옷갈아입으면 되니 그냥 잠시 맞는 것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 저도 폭우가 쏟아지지 않는 이상 보슬비 정도이면 그냥 맞고 지하철역이나 가까운 역으로 뛰어가요.

    우산 사다보면 끝도 없더라구요ㅜ

  • 비가 얼마나 오는지를 보고 파단해야할듯합니다. 많이 오면 사고 아니면 뭐 조금은 맞을 수 있는데 요즘 대기가 좋지 않고 편의점에서도 아주 싼 우산을 파니깐 사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합니다.

  • 저도 많이 비가 너무 많이 내리지 않는 다면 보통 비를 맞고 갑니다..우산도 매번 사면 집에 쌓이고... 후회하게 되더라구요. 비가 많이 와도 집까지 10분 거리면 그냥 맞으면서 갑니다 ㅎㅎ 비 맞는 것도 기분 좋을때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