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결혼 10년차가 넘었는데 와이프가 친정에 가서 집에 혼자 있으면 기분이 좋으신가요?
제가 결혼을 한지 10년이 넘었습니다. 아이는 없고요. 그런데 가끔 와이프가 친정에 가서 집이 2~3일 정도 비는 날이 되면 저는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아요. 혼자만의 자유를 보낼수 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 집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와이프가 집을 비우는 날이 되면 기분이 많이 좋으신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제가 결혼을 한지 10년이 넘었습니다. 아이는 없고요. 그런데 가끔 와이프가 친정에 가서 집이 2~3일 정도 비는 날이 되면 저는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아요. 혼자만의 자유를 보낼수 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 집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와이프가 집을 비우는 날이 되면 기분이 많이 좋으신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