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아내가 아이 데리고 친정에 가면 좋은 기회인가요? 아니면 혼자 외로움을 느끼나요?
안녕하세요 아내가 아이 데리고 친정에 가게 되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게 되는데 친구들 만나러 가는 상황도 안되고 집에 혼자 있어야 하는데 이는 혼자 즐길 수 있는 기회인가요 아니면 외로움을 느끼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아내가 아이 데리고 친정에 가게 되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게 되는데 친구들 만나러 가는 상황도 안되고 집에 혼자 있어야 하는데 이는 혼자 즐길 수 있는 기회인가요 아니면 외로움을 느끼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