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손가락에 검붉은색점이 생겼어요.
오늘 손가락 보니깐 검붉은색점이 있어요
생긴지 1~2일 정도 된거 같은데 다들 손가락에 갑자기 생긴 점은 흑색종일수 도 있다고 해서 걱정되네요 병원을 빨리 가는게 좋을까요? 아님 그냥 놔두고 있어도 괜찮나요?
점 크기는 컴싸로 툭 찍었을 때 그정도 크기 정도 돼요
의료상담
오늘 손가락 보니깐 검붉은색점이 있어요
생긴지 1~2일 정도 된거 같은데 다들 손가락에 갑자기 생긴 점은 흑색종일수 도 있다고 해서 걱정되네요 병원을 빨리 가는게 좋을까요? 아님 그냥 놔두고 있어도 괜찮나요?
점 크기는 컴싸로 툭 찍었을 때 그정도 크기 정도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