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익숙함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생인데요 이제 시험 끝나고 종강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방학 동안 무엇을 하고 지내면 좋을지 고민이 되어 이렇게 글을 남겨 봅니다. 마냥 알바만 하고 지내고 싶지는 않고 그래도 추억이나 기억이 될 만한 무언가릉 하고 싶어서 글 남기고 갑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 혼자 여행다녀왔어요!! 해외는 너무 돈이많이 들어서 당일치기로 기차타고 다른 지역 가서 맛있는거먹고 그랬어요 시간많을때 해보는게 좋은거같아용
1
응원하기
꽤일찍자는선생님
저는 대학생 방학때 내일로 기차여행을 떠났었어요
혼자 계획도 세우고 여행가서 새로운 사람들도 만나면서
다양한 추억들을 쌓았던게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