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영특한독수리54
티백으로 된 차를 마시면 참 간편한 것 같아요.원래 차는 잎을 그대로 우려먹거나, 분말을 녹여서 마시는데요,티백은 언제부터 사용했나요? 누가 처음 만들었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파이코인 yskdot777
안녕하세요. 파이코인 yskdot777입니다.
우연의산물 입니다
토마스설리반이 고객들에게 차를 선물하면서 그냥 줄수가없어 작은 비단주머니에 넣어주었는데 그게 시발점이 되었다네요
지금으로부터 벌써 1백년전의 일이라고 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