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생리 불규칙이 너무 심한데 괜찮을까요?
최근 2달동안 생리를 1주일반쯤? 주기로 생리 한거 같은데 괜찮은건가요? 옛날에는 한달 건너뛰고 한적은 있는데 이렇게 자주 하는건 처음라서요.. 인터넷에 쳐보니 청소년기에는 불규칙할수 있더고 하던데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최근 2달동안 생리를 1주일반쯤? 주기로 생리 한거 같은데 괜찮은건가요? 옛날에는 한달 건너뛰고 한적은 있는데 이렇게 자주 하는건 처음라서요.. 인터넷에 쳐보니 청소년기에는 불규칙할수 있더고 하던데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