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항상웃음이넘치는말차라떼
채택률 높음
햄버거는 어느 브랜드를 선호하시나여^^
가끔은 햄버거를 먹는데 버거킹이나 맥도날드를 가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롯데리아가 느끼함도 덜하고 제 입맛에 맞아서 롯데리아를 자주 갑니다. 님들은 어느 브랜드 햄버거를 많이 먹나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항상웃음이넘치는말차라떼
가끔은 햄버거를 먹는데 버거킹이나 맥도날드를 가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롯데리아가 느끼함도 덜하고 제 입맛에 맞아서 롯데리아를 자주 갑니다. 님들은 어느 브랜드 햄버거를 많이 먹나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