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는 어느 브랜드를 선호하시나여^^

가끔은 햄버거를 먹는데 버거킹이나 맥도날드를 가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롯데리아가 느끼함도 덜하고 제 입맛에 맞아서 롯데리아를 자주 갑니다. 님들은 어느 브랜드 햄버거를 많이 먹나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맥날도 진짜 맛있는데.. 저희 동네는 맥도날드 배민 별점이 3점이거든요…? 햄버거 완전 다 으깨져 와서 최악의 이미지로 낙인 됐어요ㅜㅜ

    저는 요즘 버거킹에 빠졌어요! 통새우와퍼가 맛있는데 롯데리아 새우버거 느낌 아니고 진짜 새우 들어가 있어요!!! 특히 새우 추가하면 어느 곳을 씹어도 탱탱한 새우 씹혀요… 다른 버거들에 비해 많이 느끼하지도 않아요!!! 저 진짜 오늘 점심 버거킹 먹을 걸 그랬네요… 하…. ㅠ 맛있겠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버거킹이 결국 가성비와 가심비가 좋다 보니 많이들 찾는 것 같아요. 이외에도 파이브가이즈도 제 체감상으로는 나쁘지 않고 롯데리아는 가성비에서 창렬이라 퇴출이고 맥도날드는 나쁘지 않고 노브랜드 버거는 가성비도 좋지만 맛도 좋다보니 결국 원츄인… 특히 제가 가성비파라 노브랜드버거 더 선호하거든여

  • 저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중에서 버거킹을 제일 선호합니다.

    가격이 다른 곳보다 조금 더 비싸기는 하지만 햄버거 퀄리티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 저는 맥도날드 햄버거가 제일 좋습니다. 감튀도 맛있고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브랜드중에 제일 나은것 같아요.

    햄버거는 맥날 입니다

  • 저도 햄버거는 롯데리아 버거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원래는 버거킹을 자주 선호했지만 집앞에 롯데리아가 생기고

    개인적으로 롯데리아 버거가 가장 무난하다고 느껴져서 롯데리아를 자주 먹게 된것 같습니다.

  • 전 맘스터치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특히 싸이버거요

    아직까지 이긴 버거가 없어요 또 맘스터치는 감자튀김에

    양념이 되어있어서 더 맛있더라고요 싸이버거 안드셔보셨으면 한번쯤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 저는 맥도날드 진짜 좋아합니다…

    매주 일요일 아침 맥모닝 먹으러 갑니다

    베이컨 들어 거 있는 걸 젤 조아하는데

    한 번에 여러개씩 주문해요 

    그래야 배가 차기 때문에 ㅎㅎ

  • 저는 버거킹을 가장 선호합니다. 버거킹에서 와퍼를 가장 선호해서 와퍼를 자주 먹으며 버거킹은 앱을 가입하시면 쿠폰도 자주자주 주기 때문에 이 쿠폰을 자주 활용하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