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저도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평생 솔로살아되지 늘 걱정이요
저는 연애를 싫어 하지 않고 좋아하고 싶지 고 중립적인 성격이라서 판단 힘듭니다. 궁금 하니까 사소한 부분이지 의견 내주세요ㅡ 욕설하지말세요. 민감한 부분에 신경쓰여요.
제가 독립적인 생활과 자취는 아니지만 외동이라서..혼자 시간들이 많고. 의존적 성격이라 .. 걱정됩니다. 확신감이 없다보니까 잘한다 못 하는 말을 할 수 있지만 정확한 의사표현을 잘 하지 못 합니다.
요즘에는 여자들도 취업이 있어야 남자들이 오다고 하는데요. 제가 취업 되지 않다보니까..자신감없고요. 일하다 상대오지 않는다 알고 있어요 소개팅 할 때도 직업있어야 소개 받기 쉽다고 하여 힘듭니다.ㅠㅠ 외모가 이쁘지 않다보니까.. 아이가 원망 할까 두려운 크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