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복부팽창 배가 소화가 않되어서 복부가팽창되었는데 어떤방법이 좋습니까?
예전엔 소화가 잘되어서 배도 않아프고
밥 먹고나면 배도 들어가고 소화가 잘
되었는데 현재는
복부가 팽창되고 가끔씩 너무 아파서 병원가야지했는데 괜찮고 근데 병원가는것도 무섭고
병원가서 소화않되고 가끔씩 아플땐 어떻게 해야 좋습니까?
병원에서 어떤 검사를 받아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예전엔 소화가 잘되어서 배도 않아프고
밥 먹고나면 배도 들어가고 소화가 잘
되었는데 현재는
복부가 팽창되고 가끔씩 너무 아파서 병원가야지했는데 괜찮고 근데 병원가는것도 무섭고
병원가서 소화않되고 가끔씩 아플땐 어떻게 해야 좋습니까?
병원에서 어떤 검사를 받아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