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밖이 더워서 주말은 집에서 쉬려 하는데요

막상 집에 있으면 할게 없어서 그냥 멍하게 시간을 보내거나 누워서 스마트폰만 보고 있는데요.

집에서 혼자 있는 시간도 알차게 보내려면 취미가 있어야 될 것 같은데, 다들 집에서 하시는 취미생활이 있으실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