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명치쪽통증이 잘 낫지 않아요 내시경 해야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9
열흘 전부터 명치 쪽이 콕콕 쑤시는데 계속 그런 건 아니고 간헐적인데요 밤이되면 열도 오르고 해서 코로나 검사도 했지만 아니었어요 병원에서 위염이나 장염증상이라고 약을 받아왔는데 잘 낫지않아요 위내시경이라도 해보아야할까요? 작년에 위내시경이랑 대장내시경을 받았는데 이상이 없었습니다 가끔 매스꺼움 증상도 있어서 많이 걱정됩니다 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9
열흘 전부터 명치 쪽이 콕콕 쑤시는데 계속 그런 건 아니고 간헐적인데요 밤이되면 열도 오르고 해서 코로나 검사도 했지만 아니었어요 병원에서 위염이나 장염증상이라고 약을 받아왔는데 잘 낫지않아요 위내시경이라도 해보아야할까요? 작년에 위내시경이랑 대장내시경을 받았는데 이상이 없었습니다 가끔 매스꺼움 증상도 있어서 많이 걱정됩니다 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