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개인사업자 1톤 영업용 번호판 구매 관련 대출
안녕하세요
현재 6개월정도 택배업 하고 있습니다.
이직을 위해 1톤 영업용 번호판을 알아보고 있는데 3천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3천만원 대출을 토스에서 통합조회 해보니 막 9%대로 높은 이자에 놀라서 엄두를 못내고 있습니다
혹시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정부에서 지원하는 어떤 좋은 상품이라도 잇을런지...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현재 6개월정도 택배업 하고 있습니다.
이직을 위해 1톤 영업용 번호판을 알아보고 있는데 3천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3천만원 대출을 토스에서 통합조회 해보니 막 9%대로 높은 이자에 놀라서 엄두를 못내고 있습니다
혹시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정부에서 지원하는 어떤 좋은 상품이라도 잇을런지...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