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장면이 어떻게 우리나라에서 보편화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자장면이 서민음식으로 불리워지게 된 것은 언제부터 였을까요?저도 현재 30줄이 훌쩍 넘어선 상태에서 어릴적 기억을 더듬어보면 자장면이 어쩜 그리 맛있었는지...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그렇다면 이 자장면이 최소30년은 더 되었다는 것인데요. 어떤 계기로 자장면이 우리나라의 국민음식이 되어 보편화되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자장면이 서민음식으로 불리워지게 된 것은 언제부터 였을까요?저도 현재 30줄이 훌쩍 넘어선 상태에서 어릴적 기억을 더듬어보면 자장면이 어쩜 그리 맛있었는지...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그렇다면 이 자장면이 최소30년은 더 되었다는 것인데요. 어떤 계기로 자장면이 우리나라의 국민음식이 되어 보편화되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