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집주인의 자동차가 점점 낮은 급으로 바뀌고있습니다
제가 처음 입주했을때는 볼보 s90이었는데
작년 중순쯤에 폭스바겐 아테온?? 으로 바뀌더니
오늘 보니까 k5로 바뀌었네요
세컨카로 카니발이 있으시고 등기부등본 상 빚도
안 늘어나고 있긴한데 제 보증금 괜찮겠죠..
위반 건축물이라 보증보험이 안되고 만기는 내년 11월입니다 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제가 처음 입주했을때는 볼보 s90이었는데
작년 중순쯤에 폭스바겐 아테온?? 으로 바뀌더니
오늘 보니까 k5로 바뀌었네요
세컨카로 카니발이 있으시고 등기부등본 상 빚도
안 늘어나고 있긴한데 제 보증금 괜찮겠죠..
위반 건축물이라 보증보험이 안되고 만기는 내년 11월입니다 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