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유능한하늘소15
요즘 회사에서 하는 프로젝트 영향인지 누가 문의를 하거나 전화만 와도 짜증부터 납니다.
그러지 말자 해도 그 순간뿐ㅜㅜ
스트레스가 원인이겠죠?
프로젝트 기간동안 어땋게 해야 짜증이 덜 나고 저도 기분이 나아질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영특한천인조124
안녕하세요. 영특한천인조124입니다.
중요한일을 할때면 신경이 예민해지는데 아마 그런거같아요 스트레스받는 느낌이 올 때 숨을 가다듬고 차분하게 생각하도록 노력해보시길 권하고 술담배는 멀리하는게 좋아요 그리고 바깥공기를 자주 마셔주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뭘하든지 감사한걸 찾아보려고 노력해보세요 그냥 내가 살아있는거 자체가 나에게는 엄청 감사한일이다 이런식으로 자주 생각해보세요 그러면 스트레스가 좀더 낮아질거에요
응원하기
당찬돼지172
안녕하세요. 당찬돼지172입니다.
아무래도 지금 스트레스가 많은 상태인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해소를 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곰살맞은븍극곰130
안녕하세요. 곰살맞은븍극곰130입니다.그냥 신경질이 나신다면 스트레스 과다로 인한 번아웃같습니다. 잠깐 휴가를 떠나시는게 치료에 도움 될것입니다.
선한게논183
안녕하세요. 선한게논183입니다.
저두 회사다닐 때 항상 화가 나있는 상태였는데요
이게 화가 나면 주체가 잘 되지 않더라구요
그러고 나서 죄책감이 좀 들고..
저는 그때 명상 어플 사용 많이했어요
집에 와서 한 시간이라도 마음 챙김을 하는 날과
아닌 날의 차이가 생각보다 있다고 느꼈고
시간이 흐를 수록 제가 저를 진정시킬 수 있다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저는 혜민스님이 만드신 코끼리 사용했는데
요즘은 다양한 명상 어플 있어서
보시고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