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에일리언에서 엔지니어들은 왜 인류를 죽이려고 하는 것인가요??
안녕하세요!!
에일리언이라는 영화에서 엔지니어들이
지구 행성에 와서 인류를 멸망시키려고 하잖아요!
그런데 인류의 창조자인 엔지니어가 왜 인류를 멸망시키려고 하는 것인가요??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방송·미디어
안녕하세요!!
에일리언이라는 영화에서 엔지니어들이
지구 행성에 와서 인류를 멸망시키려고 하잖아요!
그런데 인류의 창조자인 엔지니어가 왜 인류를 멸망시키려고 하는 것인가요??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