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안녕하세요 오치하 마자라입니다 국민연금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나라가 망하지 않는 한 국민연금은 모두 받는다라는 말들이 있던데 자원 보관 재원 고갈 이슈를 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오치하 마자라입니다 국민연금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나라가 망하지 않는 한 국민연금은 모두 받는다라는 말들이 있던데 자원 보관 재원 고갈 이슈를 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안녕하세요 오치하 마자라입니다 국민연금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나라가 망하지 않는 한 국민연금은 모두 받는다라는 말들이 있던데 자원 보관 재원 고갈 이슈를 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