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행복한꿀벌
채택률 높음
퇴직연금 어떻게 관리하는게 좋을까요?
퇴직하고 퇴직연금을 IRP통장으로 수령했는데 그대로 두고있고 수익도 나가있습니다 해지하고 현금으로 저축하는게 나을지 아니면 그대로 놔둘지..잘 모르겠네요 은행앱에서는 이자가 더 있는 쪽으로 옮기라는 문자가 오고 또 다른 분은 그대로 놔두라고 하는데 누구 말이 옳은지 모르겠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행복한꿀벌
퇴직하고 퇴직연금을 IRP통장으로 수령했는데 그대로 두고있고 수익도 나가있습니다 해지하고 현금으로 저축하는게 나을지 아니면 그대로 놔둘지..잘 모르겠네요 은행앱에서는 이자가 더 있는 쪽으로 옮기라는 문자가 오고 또 다른 분은 그대로 놔두라고 하는데 누구 말이 옳은지 모르겠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