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직장 다니면 사람들이 돈이 없다고 해요.
직장인 아닌 아르바이트 생이나주부,백수 , 창업 들이 돈이 없거나. 돈이 안 모아지면 이해를. 하는데요. 직장인 사람들이 돈이 없다고 하면 음? 왜 없지 생각드네요. 돈을 모이기 좀 더 쉬운 같은데. 왜 힘들지 하면 궁금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직장인 아닌 아르바이트 생이나주부,백수 , 창업 들이 돈이 없거나. 돈이 안 모아지면 이해를. 하는데요. 직장인 사람들이 돈이 없다고 하면 음? 왜 없지 생각드네요. 돈을 모이기 좀 더 쉬운 같은데. 왜 힘들지 하면 궁금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