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무엇이든지궁금해하는물음표???
24.12.16
미네랄이 가장 많이 들어있는 음식으로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우리가 음식에는 여러 가지 영양성분이 들어
있지만 그중에서도 미네랄이 가장 많이 들어있는 음식으로는 어떤 음식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2.16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미네랄의 종류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예시로 마그네슘 함량이 높은것은 아보카도 바나나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