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월세에서살고 있는데 화장실 누수때문에
월세에서살고 있는데 이번에 화장실 배수구막혀서 사람불렀는데 저희밑에 집에가서 배수구 막히거를 뚫였는데 그 수리하는시분이 누수가 있을수도 있다고 하는데 집주인한테 이야기를 해야하나요?
아니면 제가 사람 불러서 수리를 해야하나요?
생활
월세에서살고 있는데 이번에 화장실 배수구막혀서 사람불렀는데 저희밑에 집에가서 배수구 막히거를 뚫였는데 그 수리하는시분이 누수가 있을수도 있다고 하는데 집주인한테 이야기를 해야하나요?
아니면 제가 사람 불러서 수리를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