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치고 피곤한 하루, 퇴근하면 뭐가 제일 생각나?

러닝? 샤워? 먹방?

퇴근하고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어떤 건가요?

우리의 고된 하루를 회복 시켜줄 그것은 무엇일까요.

여러분의 생각을 자유롭게!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지금 같은경우 딱 집가서 샤워전에 맥주 안주할만한거 치킨이라던지 뭐 배달 시켜놓고 샤워하고 나와서

    배달오면 ott나 뭐 재미난 프로그램 보면서 음식에 맥주 한캔즐기는게 퇴근후 낙 아닌가 싶어요 ㅎ

    물론 개인마다 다르겟지만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얼른 가서 시원하게 씻고 누워서 

    배달의 민족 켜서 저녁겸 야식 찾고싶어요

    ㅋㅋㅋㅋ 제일 여유롭고 제일 기다려지는 시간이랄까요~~

  • 저는 바로 침대에 눕고싶어요! 외출복 입고 침대에 눕는게 비위생적이라 할 수 있지만.. 몸은 축축 쳐지고 서 있는 것도 힘들어 죽겠는데 귀가 후 잠시 눕는 건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당ㅎㅎ 그러다가 잠든 적도 몇번 있긴하지만 행복했으니 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