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야즈 복용 후 1시간 뒤 소량의 토 괜찮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야즈
안녕하세요. 다낭성 때문에 야즈 복용 중인데
오늘 9시에 복용 후 10시에 양치 하면서 혀 닦다가 살짝 토를 했어요. (여자 손바닥 절반..?정도) 다시 복용 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야즈
안녕하세요. 다낭성 때문에 야즈 복용 중인데
오늘 9시에 복용 후 10시에 양치 하면서 혀 닦다가 살짝 토를 했어요. (여자 손바닥 절반..?정도) 다시 복용 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