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서양사람이 대머리인 것을 보고는 멋있구나 그런 생각이 드는데, 우리나라 사람이 완전 대머리인것을 보면 어째 측은한 생각이 드는것은 왜일까요?
서양사람이 대머리인 것을 보고는 멋있구나 그런 생각이 드는데, 우리나라 사람이 완전 대머리인것을 보면 어째 측은한 생각이 드는것은 왜일까요? 편견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서양사람이 대머리인 것을 보고는 멋있구나 그런 생각이 드는데, 우리나라 사람이 완전 대머리인것을 보면 어째 측은한 생각이 드는것은 왜일까요? 편견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