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요번년도에 위수면내시경을 4번정도하엿습니다. 문제가 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43
기저질환
협심증
복용중인 약
고지혈증 협심증약
안녕하세요 제가 요번년도에
위수면 내시경을 8월에 두번하고 9월에 두번하엿습니다.약을먹어도 속이너무안좋앗엇규요.
4번전부다 각각 다른곳에서 하엿습니다.
약에 중독되거나 그런사람은아닙니다.
잡혀가거나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3
기저질환
협심증
복용중인 약
고지혈증 협심증약
안녕하세요 제가 요번년도에
위수면 내시경을 8월에 두번하고 9월에 두번하엿습니다.약을먹어도 속이너무안좋앗엇규요.
4번전부다 각각 다른곳에서 하엿습니다.
약에 중독되거나 그런사람은아닙니다.
잡혀가거나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