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불법 건물을 짓고 살고 있습니다.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땅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 땅에 불법적인 건물을 짓고 거주를 하고 있습니다.
철거하라고 통보를 해도 도통 말이 통하지 않습니다. 강제로 쫓아내도 되나요?
아님 법적으로 처리해야 하나요? 법적으로 처리해야 한다면 절차를 알려주셨음 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땅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 땅에 불법적인 건물을 짓고 거주를 하고 있습니다.
철거하라고 통보를 해도 도통 말이 통하지 않습니다. 강제로 쫓아내도 되나요?
아님 법적으로 처리해야 하나요? 법적으로 처리해야 한다면 절차를 알려주셨음 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