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올 여름 에어컨 사용하시나요??

전 아직 1인 1대의 선풍기로 지내고 있어요.

낮에 덥고 저녁식사시간 더운거 말교 앉아서 티비보고하면 선풍기 바람만 고정해놓으면 시원하고.

밤엔 오히려 춥더라구요.

에어컨 키면 이젠 못끌것같아서. . 아직 참는중인데. . 다들 에어컨 시작하셨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아직은 침대 위에 있는 작은 선풍기 하나로 아직 까진 버티고 있습니다.

    제가 다리가 좀 아파서요..ㅜㅜ

    올해 많이 덥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참을 수 있을 때까진 잘 참아보자고요~

    환경을 보호하는 측면도 생각해서요.^^/

    채택 보상으로 7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아직 한번도 에어컨 킨 적 없네요

    선풍기로 버티고있어요

    아직 별로 덥지 않은느낌이라서 그냥 견딜만 합니다.

    이번 여름은 유독 안덥네요

  • 얼마전에 초여름 날씨가 이어질때 저도 아침에 잠깐 에어컨을 켰습니다.

    그런데 6월들어서는 생각보다는 날씨가 그리 더운것 같지는 않아서 요즘에는 그냥 선풍기만 틀고 있습니다.

  • 저는 5월 중순에 에어컨 켰다가

    요즘 비가 자주 오면서

    바람도 시원하게 불고 기온이 많이 내려가서

    다시 에어컨 없이 선풍기만 틀고 살아요ㅎ

  •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켰었는데요 밤이 되니까 바람이 불고 낮보다는 기온이 많이 떨어지더라구요 아직은 선풍기로 버틸만 한 거 같아서 다시 참아보려고 합니다 전기세 넘 비싸요ㅠ

  • 에어컨 바로 시작했지요~ㅎㅎ

    더운걸 못참아가지구요 ㅠㅠ 습한것도 못참구요

    거기에 탑층이라 아무래도 더 빨리 덥더라구요..

    그래도 요즘은 에어컨 많이 틀어도 전기요금 그렇게 많이 안나오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