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인생은한번뿐yolo
채택률 높음
다들 올 여름 에어컨 사용하시나요??
전 아직 1인 1대의 선풍기로 지내고 있어요.
낮에 덥고 저녁식사시간 더운거 말교 앉아서 티비보고하면 선풍기 바람만 고정해놓으면 시원하고.
밤엔 오히려 춥더라구요.
에어컨 키면 이젠 못끌것같아서. . 아직 참는중인데. . 다들 에어컨 시작하셨나요?
생활
인생은한번뿐yolo
전 아직 1인 1대의 선풍기로 지내고 있어요.
낮에 덥고 저녁식사시간 더운거 말교 앉아서 티비보고하면 선풍기 바람만 고정해놓으면 시원하고.
밤엔 오히려 춥더라구요.
에어컨 키면 이젠 못끌것같아서. . 아직 참는중인데. . 다들 에어컨 시작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