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포근한늑대142
요즘 날씨가 좀 더운데 저는 아직 에어컨을 틀어놓을 정도는 아닌 것 같아서 선풍기로 지내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떤지 알고 싶어서 질문을 해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요즘 날씨가 덥긴 하지만 습도가 많이 높은 게 아니라서 에어컨을 안키고 있어요.
아직까지는 선풍기로 충분히 커버되는 더위인 것 같아요.
응원하기
꼬냑잉
자기 전 2시간까지는 에어컨 트는 거 같아요.
앞으로 더 더울텐데 지금보다 더 더우면 거의 하루종일 에어컨 틀어야할거 같네요 ㅠ.ㅠ
빠다다
5층빌라 4층 거주중이예요.
위아래층은 이주전부터 24시간 실외기 돌아가더라구요
그런데 저희집은 시원해요 . 창문들 열어놓으면 맞바람이 솔솔 불어서 스탠드선풍기 한번씩켜두면 쾌적해요. 층마다 다른건가 싶기도해요! 사람마다 더위 느끼는 정도도 다른거같아요. 아무쪼록 이번여름도 잘 이겨내자구욧!
살짝쿵맑은아메리카노
31도가 넘는 날에는 에어컨을 3시간정도 틀고있어요
정말더운날에는 집이 밖보다 더 덥더라고요
이제 에어컨 틀날이 많아지고있네요 더위조심하세요
기막히게이상한돈나무
저도 더위는 끔찍히 싫은사람 이긴한데 매번 5월중순에 에어컨을 켠거같은데 이번에는 더위도 그리빨리온거같지않아서 주말되기 몇일전에 에어컨을켰어요~~너무시원하고좋은데 끄면더워서 좀더 이따가 켤껼그랬나싶어용
워터멜론
저도 아직 에어컨은 아닌것 같아서 선풍기 쓰고 있어요
요즘 비오고 습해서 에어컨까지는 아니고 선풍기만 있어도 괜찮은더 같아요
밤에 선풍기 틀고 이불 덮으면 진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