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해파리덕후
채택률 높음
다들 에어컨 언제쯤부터 트시나요??
요즘 날씨가 갑자기더워져서 에어컨을 틀어야할까 고민인데 선풍기로 버틸수있을거같기도하고..잘 모겠어요 ㅠㅠ 에어컨은 전기세가 많이나가서 함부로 틀기도 애매한게 여러분들의 의견을 묻고싶습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해파리덕후
요즘 날씨가 갑자기더워져서 에어컨을 틀어야할까 고민인데 선풍기로 버틸수있을거같기도하고..잘 모겠어요 ㅠㅠ 에어컨은 전기세가 많이나가서 함부로 틀기도 애매한게 여러분들의 의견을 묻고싶습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