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다낭성 경구피임약 야로즈 야스민 관련 질문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생리를 불규칙적으로해서 산부인과에서 야로즈 먹은지 3개월됐어요 어제 3개월치 다먹고 흰색 위약 4알째 다 먹은날 (오늘) 생리를 시작했는데 이번에 야스민으로 처방받았는데 생리 끝나고 먹어야하나요? 그냥 바로 이어서 먹어도 되나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생리를 불규칙적으로해서 산부인과에서 야로즈 먹은지 3개월됐어요 어제 3개월치 다먹고 흰색 위약 4알째 다 먹은날 (오늘) 생리를 시작했는데 이번에 야스민으로 처방받았는데 생리 끝나고 먹어야하나요? 그냥 바로 이어서 먹어도 되나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